ҥ모바일 파워볼게임분석하는법 키노사다리짝배팅 Ӊ추천

ҥ모바일 파워볼게임분석하는법 키노사다리짝배팅 Ӊ추천

파워볼 분석법 확률론으로 접근하는 파워볼 분석법

10줄 이상의 ‘장줄’이 나왔을때, 파워볼을 오래 해온 사람들은 다음회차의 결과에 대해서 자기만의 예측을 가지고 있습니다. ’10번이나 연속해서 나왔기 때문에 다음에는 꺾일 것이다’라고 생각하는 사람과,’10번이나 나왔기 때문에 11번도 나올 것이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어떤 사람이 이득을 볼 수 있을까요?

수학은 이런 경우에서 해답을 찾을 때 도와줄 수 있습니다. 다만,’홀 10줄’,’언더 11줄’ 등 장줄이라는 “결과”만 두고 분석했을 때는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확률적으로 분석하려면, 장줄, 데칼 등 눈에 보이는 패턴과, 패턴이 출현한 회차들을 동시에 분석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큰 수의 법칙 (출처)
파워볼 분석 이론- 큰 수의 법칙
장줄,데칼,퐁당 등 평범하지 않은 ‘패턴’은 회차가 지나갈 수록 평균에 가까워진다는 법칙이 “큰 수의 법칙”입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어떤 조작도 하지 않은 주사위를 6번 던진다면 모든 숫자가 1번씩은 나와야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던졌을때는 숫자 6만 6번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숫자 6이 나올 확률이 100%이고 다른 숫자들은 0%가 나오는 주사위라고 할 수 없는것이, 어떤 조작도 하지 않은 주사위이기 때문에 처음에 6번 연달아 나온것은 운일 뿐이고, 이 주사위를 6천번, 6만번, 60만번 계속해서 던지다 보면 숫자 6이 나올 확률은 처음의 100%에서 차츰차츰 내려가서 16.6666….%(6분의1)가 됩니다.

파워볼도 이와 마찬가지로, 오늘 하루 정도는 홀이 짝보다 더 많이 나올수도 있고, 이번 한 주에는 홀이 더 많이 나올수도 있지만, 이달의 통계로 살펴보면 홀과 짝의 출현 빈도는 거의(소수점 둘째자리까지)동일하게 나옵니다. 출현 확률이 2분의 1이기 때문에 기간을 충분히 길게 잡아서 살펴보면 어떤 픽이든 50%로 결과값이 나오는 것 입니다.

하지만 이런 이론을 “단타” 파워볼 분석에 바로 써보기에는 부족합니다. 출현 확률이 너무 높기(50%)때문에, 전체 파워볼 기간을 다 잡아서 분석하는것이 의미가 없습니다.

파워볼에서 바로 다음 회차에 뭐가 나올지는 아무도 장담할 수 없지만, 8개 이상의 패턴이 오늘 하루, 혹은 이번주에 자주 나올지, 적게 나올지를 파악할 수 있다면 수익형 배팅에서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작은 금액으로 길게 보면서 배팅하는 장기적인 그림을 그리는 사람에게 유리한 방법입니다.

실전 파워볼 분석-패턴 찾기

·패턴분석 찾기 좋은 사이트 – 파워볼게임
“큰 수의 법칙”을 이용해서 파워볼을 분석할 때 간단한 순서를 설명하겠습니다.

파워볼 패턴
파워볼 패턴
첫 번째로 해야 할 것은, 4게임에서 눈에 들어오는 패턴을 찾는 것 입니다.
-파워볼 홀짝, 파워볼 언더오버, 일반볼 홀짝, 일반볼 언더오버 4게임에서, 분석사이트의 결과를 보면서 어떤 패턴이 있는지 살펴봅니다. 장줄, 홀짝, 퐁당, 복사 등 이름이 붙어진 많은 패턴 중 길이가 충분히 긴 (최소 8개 이상)패턴을 찾습니다.

파워볼 확률
파워볼 확률
패턴을 찾은 다음에는 패턴의 확률을 계산합니다.
-패턴의 처음부터 끝까지 몇 개의 공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세 본 다음 ,
해당 패턴이 나올 경우의 수를 계산합니다. 다음 한 회차에 홀짝중 홀이 나올 확률은 1/2 이고,
홀홀이 나올 확률은 1/4. 홀홀홀이 나올 확률은 1/8인 것 처럼, 2를 패턴의 길이만큼 곱하면
패턴이 다음회차에 출현한 확률이 됩니다.

파워볼 패턴검색
파워볼 패턴검색
그 다음,파워볼게임에서 패턴을 입력해서,과거에 이 패턴이 몇번이나 나왔는지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내가 파악한 패턴의 출현 확률이 0.5%(0.005) 라면, 0.005의 역수인 200 개 만큼(대략 하루치 만큼) 지난 회차를 지켜보면서 패턴이 나온 적이 있는지 살펴봅시다.

파워볼 패턴 베팅
파워볼 패턴 베팅
마지막으로, 지난 회차동안 패턴 확률이 출현 빈도보다 “낮다”면 배팅을 시작합니다..
-지금 진행하고 있는 회차에서 200회 전의 회차까지 살펴봤을 때, 내가 살펴본 패턴이 두 개 이상이라면
지난 200회차에서 계산했을때 패턴이 나올 확률보다 실제로 더 나온 것이기 때문에, 지금부터 200회차 앞으로는 패턴이 덜 나올것이라 생각하고, 해당 패턴의 역 패턴으로 마틴게일 배팅을 하는 것 입니다.

패턴을 찾을 때는 출현 확률이 0.1% 이하(예:10줄 이상) 인 것을 찾아야 합니다. 하루 288게임을 하는 파워볼에서, 출현 확률이 1%인 패턴은 평균 2~3회 정도 출현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충전액대비 작은 배팅으로 하루 종일 배팅하는것은 노동에 가까울만큼 힘든 일 입니다. 한 회차라도 실수하면 그동안 모아뒀던 수익을 전부 날릴 수 있기 때문에, 패턴을 분석해서 마틴으로 배팅하실때는 오토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단, 파워볼 오토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을 부정적으로 바라보고 제재하는 일반 사설 사이트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마틴게일 등 배팅 루틴으로도 사이트 규정에 따른 제재를 당할 수도 있는 만큼 수익형 배팅을 하실때는 제재가 없고 오토를 지원·허용하는 파워볼 전용 사이트를 꼭 새로 구하셔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네임드 사다리’는 스포츠와 릴게임밖에 없던 사설토토 시장에 스테로이드 같은 존재였습니다. 모두가 화면을 공유하는 5분게임이 그전에 없었던 것은 아니었지만, 네임드 사다리는 유저에게 분석과 통계화면을 제공해서 ‘진지한 게임’이라는 이미지를 만들었고, 그림장을 가져가는 업체를 위해 배팅결과와 회차정보를 API로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만들어놨습니다. 처음부터 사설 사이트에 설치하기 위해 디자인한 게임이었기에 가능한 것 이었습니다.

시장이 커지고 수많은 사람들이 달려들자, 네임드 본사는 직원들을 이용, 유출픽으로 사이트를 휩쓸었습니다. 그 수입으로 사설 사이트를 직접 운영하기도 했으며, 사이트에 큰 배팅이 들어오면 꺾는 수법으로 수백억대의 수입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유출픽을 배팅하기 위해 명의를 계속 구하다가 사고가 발생하고 그렇게 네임드의 대표이사와 초기 운영진들은 구속됩니다.

그 후 네임드는 미니게임을 전문으로 다루는 엔트리를 만들고(리니지 BJ인범의 협박사건 등 분사하는 과정에 잡음이 끊이지 않았지만), 네임드와 엔트리를 완전히 분리시킵니다. 큰 수입은 되지만 직접 다루자니 위험한 미니게임 이었기에 따로 분리시켜 버린 것 이었습니다.

판판이 유출픽으로 사이트를 털어먹는것에 한계를 느낀 엔트리는, 발상을 거꾸로 돌려서 픽을 팔아버리기로 합니다. 직접 사설사이트를 운영할 때 고액픽을 부러뜨리면서 재미를 본 경험을 바탕으로 회원사이트를 모집하고, 밸런스 시스템을 만들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사이트와 엔트리는 어마어마한 이익을 챙깁니다. 유저들은 절대 이길수 없고, 특히 마틴게일 배팅에서 단수가 올라갈수록 당첨확률이 더 떨어지기 때문에 정말 순식간에 유저들의 돈이 말라 버립니다. 이 소식을 접한 다른 게임사 (로하이,스코어게임 등)들도 원래 서비스하고 있던 게임들도 밸런스를 설치하고, 신규게임도 밸런스를 설치해서 유저 말리기를 시작합니다.

파워볼배팅 파워볼전문.com